• 품질보증 제도

01. 서비스 품질 보증제도

SLA(Service Level Agreement)는 UIDC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UIDC의
품질 보증제도입니다.
국내외 최고수준의 서비스 표준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보증하고, 이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시에는
이에 상응하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UIDC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언제나 최상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UIDC의 SLA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을 하기위한 고객에게 드리는 작은 약속입니다.

항목 기준 내용 보상
전원 100% 이하 센터 내 정전
(고객 부주의 시 제외)
(정전일수*전월일평균요금)
*10배 감면
Network
connectivity
99.72% 미만
(누적120분/월)
센터 내 네트워크 다운 시(PM제외)
월 누적 120분 초과시
당월이용료 50% 감면
Latency 10ms 초과 센터 내 네트워크에서 10ms 초과 시 초과일수*전월일평균요금 감면
Packet Loss 0.5%초과 센터 내 네트워크에서 0.5% 초과 시
(단, 귀책 사유가 고객에게 있는 경우 제외)
초과일수*전월일평균요금 감면
장애통보 15분초과 15분 초과 통보 시
(단, 고객의 장애 통보 요청 장비에 한함)
초과일수*전월일평균요금 감면

 

02. 적용대상

    - 전원 : 전고객
    - Network Connectivity : 상면만을 사용하는 고객을 제외한 모든 고객
    - Latency : 모든 UIDC 서비스 이용고객
    - Packet Loss : 모든 UIDC고객
    - 장애통보 : 장애 통보를 원하는 고객 (모니터링을 원하는 고객에 한하며, 모니터링을 요하는 서버를 알려주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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