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서비스 품질 보증제도 |
SLA(Service Level Agreement)는 UIDC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는 UIDC의
품질 보증제도입니다.
국내외 최고수준의 서비스 표준을 설정하여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보증하고, 이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시에는
이에 상응하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UIDC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언제나 최상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UIDC의 SLA는
한 차원 높은 서비스 제공을 하기위한 고객에게 드리는 작은
약속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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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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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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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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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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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
100% 이하 |
센터 내 정전
(고객 부주의 시 제외) |
(정전일수*전월일평균요금)
*10배 감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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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twork
connectivity |
99.72% 미만
(누적120분/월) |
센터 내 네트워크 다운 시(PM제외)
월 누적 120분
초과시 |
당월이용료 50% 감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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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tency |
10ms 초과 |
센터 내 네트워크에서 10ms 초과 시 |
초과일수*전월일평균요금 감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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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cket Loss |
0.5%초과 |
센터 내 네트워크에서 0.5% 초과 시
(단, 귀책
사유가 고객에게 있는 경우 제외) |
초과일수*전월일평균요금 감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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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통보 |
15분초과 |
15분 초과 통보 시
(단, 고객의 장애 통보 요청
장비에 한함) |
초과일수*전월일평균요금 감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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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 전고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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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etwork
Connectivity : 상면만을 사용하는 고객을 제외한 모든
고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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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atency :
모든 UIDC 서비스 이용고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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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cket Loss : 모든 UIDC고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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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애통보 : 장애
통보를 원하는 고객 (모니터링을 원하는 고객에 한하며, 모니터링을 요하는 서버를 알려주어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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