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및 특징
온라인 견적요청

AFP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3-01 03:01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그러면서 "우리 땅에 대해살인자에 양보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고 AFP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국이 무엇을 할 준비가 돼 있는지 논의하고 싶다"라며 "푸틴을 멈추게 하기 위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위치를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또 종전협상 이후 유럽의 평화유지군 배치 문제와.


그러면서 "우리 땅을살인자에 양보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고 AFP통신 등이 보도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국이 무엇을 할 준비가 돼 있는지 논의하고 싶다"라면서 "푸틴을 멈추게 하기 위한 당신(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입지를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종전협상 이후에 유럽의 평화유지군 배치.


젤렌스키 대통령은살인자에 우크라이나 영토를 양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며 미국과 광물협정과 관련해 미국이 무엇을 할 준비가 됐는지 논의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회담은 트럼프 집권 2기 출범 이후 두 정상 간의 첫 대면 회동으로 광물협정에 우크라이나 안보 내용이 포함될지 여부에 관심이.


그러나 젤렌스키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쟁 중 (러시아가 벌인) 잔학한 행위 사진을 보여주면 "우리 영토에서살인자와의 타협은 있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미친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3년 동안 어린이들을 강제 이주시키고 전쟁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판하며 "트럼프.


그러면서 "우리 땅에 대해살인자에 양보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고 AFP통신 등이 보도했다.


그는 그러면서 "저는 미국이 무엇을 할 준비가 돼 있는지 논의하고 싶다"라면서 "저는 푸틴을 멈추게 하기 위한 당신(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입지를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또 종전협상 이후에 유럽의 평화유지군.


다만 젤렌스키 대통령은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쟁 사진을 보여주며 "살인자에게 우리 영토를 양보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지목한 것으로 보인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또한 "트럼프 대통령은 우리 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전쟁의 신속한 해결을 주장해 온.


http://www.bbnews.co.kr/


AFP 통신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미국을 방문해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만나 "우리 영토에서살인자와의 타협은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나는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 편에 서 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대선 기간 동안 '24시간 내 종전'을 공언한 트럼프 대통령은 취임 후.


이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에 대해 "그들은 우리 땅을 쳐들어왔고 전쟁을 시작했으며 그들은 이를 중단해야 한다"면서 "우리 땅에 대해살인자에 양보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저는 미국이 무엇을 할 준비가 돼 있는지 논의하고 싶다"면서 "저는 푸틴을 멈추게 하기 위한 당신(트럼프 대통령)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수원철거 용인철거 화성철거 안양철거 성남철거 안산철거 평택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