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및 특징
온라인 견적요청

경우 지난 24일자로 계좌가 압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28 12:49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티맥스ANC 자회사인티맥스비아이의 경우 지난 24일자로 계좌가 압류 당한 상태다.


박대연 티맥스그룹 회장 (사진=티맥스그룹) 문제는 계좌를 압류해도 돈이 없다는 점이다.


빅데이터·인공지능(AI) 분석 전문 기업인티맥스비아이는 최근 매출이 점차 줄어들고 있는 반면, 부채와 영업손실은 갈수록 늘어.


특히 한국상용SW협회 국방분과위원회는 내부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곳으로, 현재티맥스소프트, 더존비즈온, 소프트캠프, 이노그리드,비아이매트릭스 등 32개 업체들이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올해는 코난테크놀로지와 이데아텍, 알티베이스, 마크애니 등 6개 기업이 새로운 회원사로.


자회사 오케스트로 클라우드를 설립하고, 신임 대표로 이형배 전티맥스소프트 대표를 선임했다.


오케스트로 클라우드는 공공·금융 대상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사업 전개를 위해 설립됐다.


아울러 오케스트로 본사는 김범재 전비아이매트릭스 대표를 선임하며, 기존 김민준 대표는 이사회 의장을.


클라우드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 오케스트로는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자회사인 오케스트로 클라우드 신임 대표로 이형배 전티맥스소프트 대표를.


한편, 모회사인 오케스트로는 지난 3일 김범재 전비아이매트릭스 대표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


이 회사는 지난 2018년 설립 이후 매년 두 배 이상의 성장을.


주인공은 김범재 전비아이매트릭스 대표와 이형배 전티맥스소프트 대표다.


2일 산업계에 따르면 김범재 전비아이매트릭스 대표가 오케스트로 공동 대표(사장)로 영입됐다.


김범재 대표는 김영광 현 대표와 공동대표로 활동한다.


기존 오케스트로 설립자이자 공동 대표인 김민준 대표는 이번 영입으로.


지난해비아이매트릭스로 자리를 옮겼었다.


이번에 오케스트로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클라우드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힐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오케스트로는 자회사인 오케스트로 클라우드 신임 대표로 이형배 전티맥스소프트 대표를 선임했다.


이 대표 역시 오라클,티맥스클라우드 등 국내외 굵직한.


https://oasisdirect.co.kr/


티맥스에이앤씨는 △티맥스클라우드 △티맥스가이아 △티맥스비아이등을 100% 자회사로 두고 있다.


티맥스데이터는 티맥스디앤에스와 티맥스티베로 등을 100% 자회사로 두고 있다.


이중 티맥스디앤에스를 통해 티맥스소프트 지분을 다시 사왔다.


티맥스디앤에스는 올해 6월 티맥스소프트 지분 인수를.


코난테크놀로지, 한화시스템,티맥스티베로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 9곳이 자리잡고 있다.


이외에도 우수스타트업공동관.


◇중소 SW 기업도 대거 참여 와이즈스톤, 영림원소프트랩,비아이매트릭스, 유니닥스, 사이냅소프트 등 유망 강소기업도 최신 SW 기술력도 뽑낸다.


한컴그룹, 더존비즈온,티맥스소프트·티맥스티베로, 아이티센그룹을 비롯해 영림원소프트랩,비아이매트릭스, 비투엔, 포시에스, 위엠비, 와이엠엑스, 서울랩스, 애니파이브, 유니닥스, 비젠트로, 컴즈, 페르소나AI, 메타빌드, 와이즈스톤, 사이냅소프트, 소프트스퀘어드, 지란지교소프트, 가비아.


한컴그룹, 더존비즈온,티맥스그룹, 아이티센그룹, 영림원소프트랩,비아이매트릭스, 비투엔, 포시에스, 위엠비, 와이엠엑스, 서울랩스, 애니파이브, 유니닥스, 비젠트로, 컴즈, 페르소나AI, 메타빌드, 와이즈스톤, 사이냅소프트, 소프트스퀘어드, 지란지교소프트, 가비아, 투비소프트, 구글클라우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수원철거 용인철거 화성철거 안양철거 성남철거 안산철거 평택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