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다는 기대감이 확산하면서 대표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28 05:50 조회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이에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연준)가 오는 7월 금리인하에 나설 수 있다는 기대감이 확산하면서 대표적인안전자산인 금으로 수요가 몰리고, 가격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또한 금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상장지수펀드(ETF)에 대한.
[서울경제] KB자산운용이 저평가 가치주와 배당주 투자로 목표 수익률을 달성한 뒤안전자산비중을 높여 수익 지키기에 집중하는 ‘KB 기업가치상승 40 목표전환형 펀드(채권혼합형)’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펀드는 목표 수익률 6%에 도달하기 전까지.
뉴시스 지난해 지방 등 서울 외 거주자의 서울 아파트 원정 매입 비중이 역대 최고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안전자산선호 현상으로 서울 아파트 매입이 늘어난 가운데, 아파트값이 높은 강남보다 강동·광진구 등 중고가 지역의 매수 증가 폭이.
[앵커] 트럼프발 무역전쟁에안전자산으로 투자 수요가 몰리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품귀현상이 빚어지는 금 말고도 달러로 눈을 돌리고 있는데요.
달러로 저축하는 예금이 인기라고 합니다.
21) 금융상품 시장 분석] 지난 주 금융상품 시장에서는 회사채 ETF와 금 ETF를 중심으로 한안전자산선호 현상이 두드러졌다.
우량 회사채 ETF에는 1조원 가까운 자금이 유입됐다.
AA- 등급 회사채의 크레딧 스프레드는 10bp.
대통령의 관세 정책으로 모든 산업 분야에서 불확실성이 좀처럼 걷히지 않고 있습니다.
불안감이 잦아들지 않으면서 대표적인안전자산인 금을 찾는 수요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25일 오후 2시 한국거래소에서 금 현물 1g은 전일대비 170원(0.
11%) 오른 14만6110원에 거래되고 있다.
커지면서 금 가격이 사상 최고치로 치솟았다.
관세 폭탄에 따른 물가 상승 우려까지 높아지며 은·구리 등 산업재로 쓰이는안전자산광물의 가격까지 출렁이고 있다.
21일(현지 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20일 미국 뉴욕상품거래소(COMEX)에서 금 현물 가격은 장중.
안전자산수요 쏠림이 이어지면서 고공 행진 중인 국제 금값이 사상 최고치를 또 경신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은 미국 동부 시각 오후 2시 36분 기준 금 현물 가격이 전날보다 0.
1% 오른 온스당 2천936.
38달러에 거래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위협으로 촉발된 글로벌 무역전쟁에 대한 우려가 대표적인안전자산금에 대한 수요를 부추긴 탓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