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및 특징
온라인 견적요청

단프레스가 26일(현지 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27 21:53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격전지인 러시아 남서부 쿠르스크 일대에 파병됐으나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고립된 북한군을 탈출시키려는 러시아 측의 작전이 실패했다고 우크라이나 매체유로마이단프레스가 26일(현지 시간) 보도했다.


탈출에 실패한 북한군들이 집단 투항할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종전 협상에 들어간 러시아는 땅을 한치라도 더.


http://gongbe.kr/


한편 우크라이나 매체유로마이단프레스는 26일(현지시간) 러시아 쿠르스크 전선에 투입된 북한군 일부가 집단으로 투항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쿠르스크에 포위된 북한군을 구출하려는 러시아군의 작전이 실패로 돌아가면서 보급이 끊긴 북한 병사들이 한계에 몰리게 됐다는 것이다.


우크라이나 매체유로마이단프레스는 26일(현지시간) 전투 중 고립된 상태인 북한군 일부가 집단 투항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북한군 중 일부가 쿠르스크의 작은 마을인 니콜스케에서 우크라이나군에 포위돼 있으며, 보급이 끊겨 더 이상 버틸 수 없는 듯한 모습이라고 전했다.


27일 우크라이나 언론(유로마이단프레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군은 지난 25일 니콜스케 지역 일대에서 포위된 북한 파병군에 대한 구출 작전을 시도했으나 실패했다.


러시아 군은 병력을 두개의 팀으로 나누고 우크라이나 군의 포위망에 접근했지만 열상 감지 장비 및 드론을 통해 우크라이나 군이 러시아.


우크라이나 매체유로마이단프레스는 26일(현지시간) 러시아군이 전날 탱크와 보병을 동원해 우크라이나군의 포위망을 무너뜨리려고 했지만 패퇴했다면서 이같이 보도했습니다.


제작: 왕지웅·문창희 영상: 유튜브 Reporting from Ukraine·텔레그램 우크라이나 특수작전군.


26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매체유로마이단프레스는 전날 러시아군이 탱크와 보병을 동원해 우크라이나군의 포위망을 무너뜨리려 했지만 실패했다면서 이같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애초 북한군이 고립된 작은 마을인 니콜스케에 물자를 보급하려 했지만 우크라이나군에 막혔다.


지난 26일(이하 현지시각) 우크라이나 매체유로마이단프레스에 따르면 우크라이나군은 24일 전황 보고에서 흩어진 러시아군과 북한군 잔당이 니콜스케에서 포위 공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북한군은 2주 전 쿠르스크 수자 지구 니콜스케 점령을 시도했다가 러시아군의 지원 부족으로 큰 피해를 남긴 채 결국.


26일(현지 시간) 우크라이나 언론유로마이단프레스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25일 니콜스케 지역에서 포위된 북한군에 대한 보급 작전과 구출 작전을 시도했으나 연달아 실패했다.


보도에 따르면 러시아군은 병력을 둘로 나누고 엄폐를 유지하며 우크라이나군 포위망에 접근했으나, 우크라이나군은 열상 감지.


현지시간 25일, 우크라이나 매체유로마이단프레스는 이날 러시아군이 탱크와 보병을 동원해 우크라이나군 포위망을 무너뜨리려 했지만 패퇴했다며 우크라이나군에 포위돼 보급이 끊긴 북한 병사들이 더 이상 버틸 수 없는 한계 상황에 몰린 모습을 보였다고 보도했다.


다만, 현재 포위된 북한군의 규모는 정확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수원철거 용인철거 화성철거 안양철거 성남철거 안산철거 평택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