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식재하고 있는 월드비전 현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26 04:23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맹그로브묘목을 식재하고 있는 월드비전 현지 직원.
월드비전 제공 월드비전은 인도네시아 수라바야 지역에서 2개 마을 약 2만4000명의 주민을 대상으로맹그로브복원 및 산림 어업(산림과 수산물 양식을 결합한 지속가능한 농업 모델) 역량 강화 사업을 진행하고.
신안군맹그로브식재 가능 지역.
신안군 제공 전남 신안군의 일부 갯벌 지역들이 전국에서 유일하게맹그로브식재에 적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맹그로브숲 조성을 통한 블루카본 생태계 조성으로 탄소중립 실현과 경제 활성화가 기대된다.
신안군 도초 갯벌에 식재된맹그로브/사진제공=신안군 전남 신안군이 신안 갯벌에 도입된맹그로브의 '무사한 겨울 나기'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월동기 냉해와 저온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막기 위해 월동탄과 황소독 생분해성 친환경 자재까지 동원.
제주 원도심에 국내 최대 규모 워케이션 시설이 문을 열었다.
공유 주거 시설 ‘맹그로브’를 운영하는 엠지알브이(MGRV)는 3일 간담회를 열어 ‘맹그로브제주시티’ 운영방안을 설명했다.
제주시 원도심에 위치한 공유 주거 시설 ‘맹그로브제주시티’.
추적+ '그린크루즈: 친환경 논쟁' 2편입니다.
크루즈의 그린워싱을 반대하는 시민연대는 그린크루즈의 위험을 지적했다.
의 핵심인 칠렉스 스테이지에서 론칭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로칼하이 산하 뮤직레이블인 로칼하이레코즈 소속 레게 크루맹그로브(Mangrove)가 론칭 퍼포먼스를 준비,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관객을 만난다.
맹그로브는 국내 유일의 레게 크루로, 브라운티거를.
▲맹그로브저온피해 방지 작업 [전남 신안군] 전라남도 신안군이 월동탄과 황소독이라는 생분해성 친환경 자재를 활용해 저온 피해방지에 나섰습니다.
신안군은 지난 7~8월에 일본산 210개체와 베트남산 450개체를 포함한맹그로브660개체를 도초면 죽연리 갯벌에.
깃든 제주서울관광호텔이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모던하면서도 제주의 감성을 살린 라이프스타일 허브 ‘맹그로브제주시티’로 탈바꿈했다.
‘맹그로브제주시티’는 최근 MZ 세대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는 제주 구도심 탑동의 지역 활성화를 더욱 도모하며, 관광.
이태원 칠렉스 스테이지) 오프닝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된 가운데, 로칼하이레코즈 소속인 레게 크루맹그로브가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행사에서맹그로브는 최근 발매한 컴필레이션 앨범 ‘ESCAPE TO NATURE’(이스케이프 투 네이처)의 타이틀곡 ‘양양.
업무 시설이 구축된 ‘맹그로브제주시티’ 객실 내부.
사진=엠지알브이 제주 제주시 탑동에 최근 워케이션 특화 시설이 들어서 구도심 활성화를 견인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엠지알브이(MGRV·대표 조강태)는 지난달 18일 탑동에 ‘맹그로브제주시티’ 문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