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및 특징
온라인 견적요청

지주 주식 약 5만주를 기부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2-23 17:18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파친코 사업으로 회사를 키운 재일교포 성종태(91) 알라딘홀딩스 회장이한국교육재단에 시가 25억원 상당의 신한지주 주식 약 5만주를 기부하기로 했다.


한국교육재단은 재일교포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한국비영리단체다.


이번 기부액은재단역사상 최고액이다.


사진=한국교육재단제공 일본에서 태어나 파친코로 사업을 키운 성종태(91) 알라딘홀딩스 회장이한국교육재단에 보유 신한지주 주식 약 5만주(약 25억원 규모)를 기부하기로 했다.


한국교육재단설립 이후 최대 규모의 기부다.


23일한국교육재단에 따르면재단은.


출범해 동포 사회의 기부와한국정부 예산 지원으로 운영되고 있다.


성 회장이 기부한 주식은 시가로는 약 25억원 상당으로,한국교육재단설립 이후 최대 규모 기부다.


일본에서 태어난 성 회장은 젊은 시절 여러 직장을 전전했고, 이후 파친코 사업에 뛰어들어.


성종태 알라딘홀딩스 회장(왼쪽)이 지난 14일한국교육재단과 증여계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교육재단"제 기부를 보고 깨우침을 얻어 기부하는 사람이 더 나오길 바랍니다.


" 90세가 넘은 고령에도 여전히 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재일교포 사업가.


파친코 사업으로 기업을 일군 재일교포 성종태 알라딘홀딩스 회장이 지난 14일한국교육재단과 증여계약서를 맺은 뒤 기부 취지 등을 얘기하고 있다.


/한국교육재단일본에서 태어나 파친코로 사업을 키운 성종태(91) 알라딘홀딩스 회장이 신한지주 주식 약 5만주를.


" 일본에서 태어나 파친코로 사업을 키운 성종태(91) 알라딘홀딩스 회장이 재일교포를 상대로 장학금을 지원하는한국교육재단에 보유 신한지주 주식 약 5만주를 기부하기로 했다.


25억원 규모 주식 기부를 약정한 성종태 씨 (도쿄.


재일교포 성종태 알라딘홀딩스 회장이 지난 14일한국교육재단과 증여계약서를 맺은 뒤 기부 취지 등을 얘기하고 있다.


[사진 =한국교육재단] “제 기부를 보고 깨우침을 받아, 기부자가 지금보다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https://koina.or.kr


” 성종태(91) 알라딘홀딩스 회장이.


파친코 사업으로 기업을 일군 재일교포 성종태 알라딘홀딩스 회장이 지난 14일한국교육재단과 증여계약서를 맺은 뒤 기부 취지 등을 얘기하고 있다.


소양을 미래 세대 역량으로 주목한 2022 개정교육과정이 도입되기 때문에 교사의 미디어 리터러시교육역량은 더욱 중요해진다.


한국언론재단의 '미디어 리터러시교육및 교·강사 양성 체계' 보고서에 따르면, 미디어 리터러시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무용단 강릉’에 참여할 제3기 단원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꿈의 무용단 강릉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강릉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지원사업으로, 춤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모여 춤(무용)을 배우고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교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수원철거 용인철거 화성철거 안양철거 성남철거 안산철거 평택철거